GOOD&GOOD PIZZA

브랜드 소개

고소한 7가지 흑미 곡물 도우로 만든 더 특별한 피자

태후푸드는 철학을 바탕으로 출발하였고,
철학에 의해서 움직일 것입니다.

(주)태후푸드

  • 태후푸드는 철학이 있으며, 철학을 바탕으로 출발하였고, 철학에 의해서 움직일 것입니다.
  • 태후푸드의 철학은 모두가 하나 같이 부자가 되는 것입니다.
  • 태후푸드는 고객, 본사, 가맹점, 임직원 모두 커다란 하나라는 의미에서 泰(클 태)로 시작했습니다.
  • 後(뒤 후)는 고객의 모든 측면에서 고객에게 모든 것을 제공하고자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서비스 하겠다는 것입니다.
  • 태후푸드는 고객의 만족과 고객의 평생가치(Lifetime Value)를 증진시켜 고객을 위한 기업으로 거듭날 것입니다.
  • 태후푸드의 고객은 외부고객인 소비자와 내부고객인 본사임직원, 가맹 점주입니다.
  • 내부고객의 만족이 진정한 고객만족으로, 내부고객만족을 통한 기업의 경쟁력 강화가 결국 외부고객의 가치를 증진시켜줄 것입니다.
  • 태후푸드는 언제나 재투자에 가장 중요한 가치를 둘 것입니다.
  • 보다 나은 제품생산과 연구개발에 모든 노력을 기울여 국내 Number One Brand로 태어나며, 해외지점확장을 통한 Global Brand로 거듭날 것입니다.
  • Number one Brand
    (주)태후푸드